전화응대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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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잰틀맨 조회 5회 작성일 2021-01-19 16:46:03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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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교육 : 상황별 고객응대 전화예절

#전화응대 #비대면커뮤니케이션 #직장예절

입사후 가장 많이 하는 업무
모두가 해야 하지만 아무나 잘할 수 없는 업무
특히나 오로지 음성으로만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고
예측이 불가해 어려운 업무 바로 전화응대입니다.
모든 업무 과정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이 요소지만
마땅이 교육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.
그래서 준비했습니다.
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기법 '정신공감'교육

00:55 - 전화응대 행동포인트
01:27 - 전화응대 5단계 과정
01:57 - 초기대응 신속한 전화수신
02:39 - 전황응대 양해멘트
03:11 - 전화응대 첫인사 방법
04:00 - 환대하는 음성연출 기법
06:20 - 용건확인 방법
06:37 - 잘못 걸려온 전화 수신방법
07:02 - 타부서로 이관해주는 방법
07:23 - 다른동료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경우
07:58 - 부재중임을 알리는 경우
08:28 - 전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
09:18 - 전화 상담 품질을 높이는 방법
10:06 - 잘 모르는 내용의 문의가 있는 경우
10:21 - 고객이 위치를 묻는 경우
11:30 - 전화종료 전 꼭 필요한 추가문의사항 확인
12:52 - 전화 종료 끝인사 방법


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그램 : wyp_edu

전화응대교육

한국HRD교육센터에서 더 많은 공개강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www.hrd21.com

CS교육을 위한 전화응대/전화예절 서비스 3가지 전략,전화응대서비스전략(강의자료제공)

#전화응대 #CS교육 #전화응대서비스
전화응대시 어떻게 하시나요? 무엇이 중요할까요?
혹시 표정은 음성과 연관이 있다는 말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? 너무 물어보기만 해서 죄송합니다. 하나만 더 물어보겠습니다. 여러분은 전화응대 할 때 반갑고 반듯하게 사람을 맞이하듯~ 그렇게 살고 계신가요? 오늘은 cs교육을 위한 전화응대에 대해서 알아볼꺼랍니다.

다음 편에서는 여러분을 너무 힘들게하는 진상고객/악성민원/블랙컨슈머 관련 편을 준비해서 여러분과 자료를 공유할꺼에요.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.

오늘자료는 아래 링크로 들어 오셔서 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올려 놓았습니다.
https://blog.naver.com/kimeunna09/221981175989

강연의날개는 강의 또는 남앞에서 설때, 흡입력있고
연기하듯이 다양하게 접근하는 유연한 방법들을 함께 공유합니다^^

다양한 연기, 스팟게임, 상황연출, 롤플레이, 교육매체, 교육아이디어등을 통해
성인(기업)교육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함께 공유하면 좋으실것 같아요~

강연의 날개는 여러분의 실생활에 유용한 인간관계 기술, 갈등관리,
처세술등 실생활에서 어떠한 방법으로 풀어나가는지
여러분에게 그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.

자신의 재능을 발견해서 누구라도 튜터(강사)가 될수 있습니다!!
처음강의를 해보시는 분, 초보강사님 , 오랫동안 강의를 하면서 기업교육
프로그램을 늘리기 원하시는 분들도 보시면 도움 되실컨텐츠로 편하게 다가가겠습니다~

그 누구나 강의를 잘 할수 있습니다 !!


채널구독하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J06mdQR3b5kKbc9G1e-tow?sub_confirmation=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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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톡상담: cheerbiz

[기업교육강사자격증 소수코칭] 교육장소:종각역or강남역,화상LIVE(생방송)신설
https://www.한국기업인재연구소.co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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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전화응대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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